- 전국적인 광대역
유통망
- 서울, 인천, 경기, 강원, 제주도 지역에 총 8개 지점, 2개 출장소로 이루어진 광대역의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고, 해당 지역을 중심으로 24,000개 이상의 소매점을 대상으로 영업 및 판촉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- Route 세일즈 방식
- 주요 영업활동은 한국필립모리스에서 국내 생산된 담배를 소매인 허가 지정업소에 Route 세일즈 방식으로 공급, 유통하는 것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.
- 최적화된 영업전략
- 세분화된 지역 과 서로 다른 시장환경에 대한 정확한 정보수집 및 분석을 바탕으로 영업전략의 기초를 수립하고, 소매점 내 제품의 가시성을 극대화 하며 제품의 취급을 최적화 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주요 영업전략으로 수립하고 있습니다.
- 사업파트너와의
Win-Win 전략
- 소매점별 필요 수량 예측과 제품의 선입선출로 고객에게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며,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흡연 경험을 제공하며 , 소매점에도 사업파트너로서 인센티브 제공 등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거래를 통해 모두 Win-Win 할 수 있는 기회 창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.
주요 품목
주요 취급제품은 말보로, 팔리아멘트, 버지니아 슬림, 라크, 오아시스 등 총 5개 브랜드 29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-
- 말보로 (Marlboro)
- 세계 1위의 담배 브랜드인 말보로는 1989년 국내 판매를 개시한 이래, 폭넓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꾸준히 국내 성인 흡연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더해왔습니다.
-
- 팔리아멘트 (Parliament)
- 공간 필터로 대표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팔리아멘트는 전 세계 50개 이상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, 최근 국내 킹사이즈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
-
- 버지니아 슬림 (Virginia slims)
- 버지니아 슬림은 최고를 지향하는 소비자를 위한 최상급 브랜드입니다. 1989년 버지니아 슬림 라이트의 출시로 최초 국내에 소개되었으며 현재 9가지의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-
- 라크 (Lark)
- 라크는 국내 담배 시장에서 1mg 시장을 개척한 최초의 브랜드로 2002년 11월 프리미엄 원 (1mg 타르)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였으며, 현재까지 저타르 시장에서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-
- 오아시스 (Oasis)
- 오아시스는 한국필립모리스가 한국의 성인 흡연자를 위해 개발하고 한국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수퍼 슬림 제품입니다. 엄선된 고급 담뱃잎과 필터중심에 담긴 천연향으로 처음부터 마지막 한모금까지 깔끔한 흡연경험을 제공합니다.
-
저희 담배유통사업은 항상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지향하며 이를 위해 모든 직원이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