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 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며, 구체적 일정 등은 개별 채용공고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일반직 채용절차
-
STEP 01
채용공고
(입사지원)
-
STEP 02
서류전형
-
STEP 03
1차 면접
(실무진)
-
STEP 04
최종면접
(임원)
-
STEP 05
합격자 발표
절차별 세부사항
- 입사지원
-
개별 채용공고상 절차에 따라 필요서류 등 제출
- 서류전형
- 채용하고자 하는 직무에 적합한 인재 선발 및 합격자
개별 통보
- 1차 면접
- 담당부서 실무진(팀장, 실무담당 등)이 배석한 가운데 인성 및 업무 중심의 면접 진행
- 최종면접
- 대표이사, 담당 임원, 부서장 등이 배석하여 해당
직무에 최적인 인재를 최종 선발하는 면접